::: 실텍 ::: 새로운 기술을 열어갑니다.
 
 

◈ seal tech > 공지사항

    관리자
    VJ 투데이 - 실링기술의 최고를 꿈꾸다! (Glass to Metal hermetic seal)



[나레이션]

라디오의 작동원리를 궁금해하던 한 시골 소년이 40년 후, 밀봉 진공 제품 개발과 생산으로 국내에서 손꼽히는 회사의 CEO가 됐습니다. 그 주인공은 바로, 황인성 대표



충남 천안에 위치한 이 곳은 1997년 대학의 작은 공간에서 입주기업으로 시작됐는데요, 이 곳의 가장 핵심기술은 밀봉 기술(sealing technology)로 이 때문에 회사명도 회사의 기술을 상징하는 실텍(sealtech)으로 정했습니다.



[인터뷰- 황 인 성 사장 (주)실텍]

~ 실텍의 기술은 전자용 유리와 금속을 고온에서 융착시켜 절연과 기밀을 유지하게 하는 Glass-To-Metal Hermetic Sealing, 즉 유리와 금속의 밀봉기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.



밀봉은 진공상태를 의미하는데요, 밀봉은 유리와 유리, 유리와 금속, 유리와 세라믹 또는 금속과의 기밀 봉착으로 가능합니다.



그 중에서도 실텍은 무기소재에 사용되는 유리와 금속, 유리와 세라믹의 밀봉 기술이 뛰어난데요,



이 때문에 이 곳에서는 광송 수신모듈에 지지핀을 밀봉하는 방법 외 3건의 특허를 획득했습니다.



밀봉기술이 사용되는 분야는 다양한데요,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가전, 자동차, 국방산업과 우주항공산업, 그리고 IT산업의 센서산업분야 등이 포함됩니다. 특히 실텍의 MEMS(Micro electro-mechanical Systems)반도체 센서 패키지 기술은 제품 디자인 단계에서부터 어셈블리까지 공급이 가능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.



이 곳의 센서 분야 밀봉 기술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견디며 핵심부품이 제대로 작동 하기위한 절연기능과 밀폐 기능이 세계적인데요, 센서, 광학 분야는 이스라엘 등 세계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.



자금문제가 가장 힘들었던 황인성 대표는 그 당시 그에게 버팀목이 되어주었던 것은 바로 실링기술이 꼭 필요했던 기업들의 응원이었다고 말하는데요, 그동안 대부분의 기업이 밀봉기술을 해외 업체에 의존해왔기 때문에 기밀 밀봉 기술이 필요하지만 너무 비싼 수입 제품을 구할 여력이 없었던 국내 중소기업들에게 황인성 대표의 기술력은 말 그대로 희망이었습니다.



결국, 황인성 대표의 노력은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가 실텍의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하면서 수출의 물꼬를 트게 되는데요, 실제로 이 곳의 제품은 이스라엘 고주파 통신기와 지상 레이다 기지에 사용되고 있습니다.



[인터뷰- 황 인 성 사장 (주)실텍]

~ 주로 방위산업용에 적용되어 왔던 실링기술을 산업용으로 저변확대해서 사용할수 있도록 하고, 신재생에너지 분야에도 적용하여 녹색에너지성장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.



1년에 50여개 이상 아이템을 개발하고, 밀봉기술에 있어서는 세계 최고가 되겠다는 황인성 대표의 목표 - 그의 열정과 노력이 세계 속에 우리 기술의 우수성을 알림과 동시에 일상의 편리함을 가져올 수 있는 첨단 기술로 더욱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

  등록일 : 2011-05-27 [19:01] 조회 : 2228 다운 : 0   
 
△ 이전글실텍 기업 블로그 개설~!!
▽ 다음글대덕넷 - 실텍 CEO(황인성 대표) 소개 ~!!
번호 제 목 이름 조회 등록일
5 실텍 기업 블로그 개설~!! 관리자 1360 05-27
4 VJ 투데이 - 실링기술의 최고를 꿈꾸다! (G... 관리자 2228 05-27
3 대덕넷 - 실텍 CEO(황인성 대표) 소개 ~!! 관리자 1519 05-27
2 기술과 미래 - GTM(Glass to Metal Hermeti... 관리자 2053 05-27
1 Catalog(카다로그)-Glass to Metal Seals 관리자 3636 02-05

[1]